OMAX COMPANY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OMAX COMPANY

OMAX COMPANY HOME


OMAX COMPANY

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

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미국 워싱턴주 켄트(Kent, Washington)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연마재 워터젯 시스템(Abrasive Waterjet Systems) 전문 제조사 OMAX Corporation의 독립 한국 지사입니다. OMAX KOREA dba.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공식 명칭으로 OMAX 브랜드의 국내 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, 2008~2009년 미국 본사의 OMAX사와 Flow사의 합병 추진 시기에는 두 브랜드를 ‘오맥스플로우코리아’라는 이름으로 함께 운영했습니다. 이후 2009년 합병이 최종 무산되면서 현재는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로 다시 전환하여 OMAX 브랜드의 판매, 설치, 교육, 서비스, 부품 제작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.

저희는 세계 1·2위 워터젯 브랜드를 모두 직접 경험하고 비교해온 기술적 기반을 바탕으로,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품질을 갖춘 시스템임을 확신합니다.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 임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께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기술·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, 장기적인 파트너로서 귀사의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.

회사소개

OMAX COMPANY

OMAX COMPANY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1993년 Dr. John Cheung(전 Flow사 사장, 1982~1987년)과 Dr. John H. Olsen(MIT 박사, 인텐시파이어 유압 및 플런저 펌프 오리지널 디자이너)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.
OMAX 본사의 워터젯 기술 경험은 총 350년 이상 축적되어 있으며, 그 기술력은 지금의 OMAX를 만든 핵심 기반입니다.

또한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2018년 산업용 절단 토탈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Hypertherm Associates에 인수·합병되며, 기술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왔습니다.

창립 초기부터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가 추구해온 목표는 실용성과 상용화 가능성을 갖춘 정밀 워터젯 시스템 개발이었습니다. 이러한 철학은 제품 개발의 원동력이 되었고, OMAX는 정밀·고속 워터젯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왔습니다. 현재 (주)오맥스워터젯-엠아이케이는 초고압 펌프, 드라이브 시스템, 모션 컨트롤러 등 Abrasive Waterjet 관련 핵심 특허를 세계 최다 수준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.

OMAX 워터젯 시스템은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 6,000대 이상 설치되어 운영 중이며, 한국에서도 200대 이상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.
국내 사용 고객사 : 삼성전자, 삼성 디스플레이 ,LG 디스플레이 , 포스코, 한화첨단소재, GS칼텍스, 국방과학연구소, 생산기술연구원, 공군 정비창, 포항공과대학, 서울과학기술대, 부산대, 군산대, 영남대, 영남이공대, 가천대등

회사소개


회사소개

회사소개


회사소개

주소안내

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 매실로 394
394, Maesil-ro, Sojeong-myeon, Sejong-si, Korea

연락처

대표번호 : 1588-7269
Tel : 044-866-7269 Fax : 044-866-7268,
Email : info@omax.kr

회사소개

회사소개